WELECOM TO SHOP 회원가입을 하시면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뒤로가기

자주 묻는 질문 FAQ

+ MORE
  • [ 반품/교환/AS ] 디월트 본사 무상수리 기간 안내

    자세한 사항은 디월트 A/S센터(1577-0933)로 문의하시면 확인가능하십니다.


    <제품의 초기 불량 건>

    - 구입 후 14일 이내, 교환 및 환불 가능 (단, 초기 불량이나 정상적인 사용 범위 내에서 발생한 문제에 한함)


    <전동 공구>

    - 구입일로부터 본체 1년, 배터리 1년, 충전기 1년

      단, 모터 쪽 주요 부품은 3년 보증 (아마추어, 고정자, 브러쉬, 어셈블리 파트 등)

    - 서비스 받은 후, 2개월 내 동일한 문제가 다시 발생한 경우


    <수공구>

    - 레이저 수직/수평계: 구입일로부터 3년 보증 (기준점 틀어짐 문제 등)

    - 제품 제조 과정 및 판매와 관련하여 불량이 있을 경우, 구입일로부터 1년

    * 단, 제품보증기간 내라도 아래 사항에 대해서는 유상 서비스가 됩니다.

    - 제품보증서 등 증빙 자료가 첨부되지 않을 경우

    - 카본브러쉬, 코드, 플러그, 책, 배터리 등의 소모품이 자연적으로 소모되었을 경우

    - 액세서리/공구함이 파손되었을 경우

    - 임의로 형상 및 구조를 변경하여 사용한 경우

    - 외부의 충격, 사고, 천재지변, 정규전압으로 사용하지 않은 경우

    - 소비자의 과실 및 취급 부주의로 고장 또는 손상된 경우


    제품 구입일을 확인할 수 있는 영수증을 동봉하여, 지역별 서비스센터에 수리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전동 공구의 경우, 배터리와 충전기도 동봉해야 합니다.)

  • [ 반품/교환/AS ] 디월트 A/S 접수 방법, 무상수리 여부 안내

    디월트 A/S센터 1577-0933 로 연락하셔서 접수하면 A/S 처리가 가능합니다.

    홈픽 A/S 서비스도 가능하니 문의하셔서 처리해주시면 됩니다.


  • [ 상품문의 ] 배터리가 충전이 되지 않아요.

    배터리, 충전기가 새 제품일 경우 체결이 부드럽지 않고 끝까지 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배터리 체결은 반드시 '딸깍' 소리가 날 때까지 체결 해주셔야 합니다. 

    충전 중일 때에는 빨간불이 점멸, 충전이 완료 되면 빨간불이 점등 됩니다.

    충전이 안될 경우 디월트 본사 1577-0933으로 문의 및 A/S관련 접수 바랍니다.

  • [ 상품문의 ] 18V와 20V 제품 호환 문의

    MAX는 최대 전압의 의미로 미주 지역에서는 최대 전압(MAX)으로 표기해서 출시 되었으며, 국내에서는 그동안 공칭전압을 표기해왔습니다.

    이에 고객님들께 혼란을 드리지 않기 위해 국내 판매 제품에도 최대전압(MAX) 표기로 제품 내 표기 방식이 변경되었습니다.


    예시)

    10.8V = 12V MAX

    18V = 20V MAX

    54V = 60V MAX

  • [ 상품문의 ] 배터리 호환 문의

    전동 공구와 배터리가 같은 전압일 경우 호환 가능합니다.

    예시로  20V 임팩트드릴은 20V배터리로 사용 가능합니다.


    예외적으로 FLEXVOLT배터리는 60V, 20V 전동공구에 사용 가능합니다.

    예시로 20V 임팩트드릴에 60V FLEXVOLT배터리에 사용 가능합니다.

    FLEXVOLT배터리는 60V제품에 사용할 수 있고 필요할 경우 20V에 사용 가능합니다.

  • [ 회원가입/로그인 ] 사업자회원으로 가입이 가능한가요?

    사업자로 회원가입은 불가능 합니다. 


    개인으로 회원가입 하신 후 주문 하실 때

    무통장입금 결제 후 세금계산서, 현금영수증 사업자로 신청 가능합니다. 

    발행은 해당 주문건 배송완료 후 일괄 발행 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 결제 ] [입금확인] 입금 했는데 확인중 또는 배송이 시작이 안 돼요.

    주문자명, 주문번호,입금금액,입금자명 등 확인하시어 1:1 게시판에 문의해주시면 처리가능 합니다.


    또한 카카오톡 채널로 문의해주시면 보다 신속하게 처리가능합니다.



  • [ 배송 ] 배송은 언제 되나요?

    제품 출고는 주문/결제 확인일(주말 및 공휴일 제외)로부터 1~2일 정도 소요되고 있습니다. 

    혹시라도 1~2일 이내에 발송이 안될 경우 구매자님께 별도로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상품 배송은 택배사로 전달 이후 영업일 기준 1~2일 정도 소요되고 있으며, 

    택배사 사정에 따라 택배 배송기간이 더 소요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 회원가입/로그인 ] 비회원도 구매가 가능한가요?

    저희 디월트매니아에서는 비회원 고객님들도 상품구매가 가능합니다.

    단, 비회원으로 구매하셨을시, 포이트 적립이나, 쿠폰사용 및 할인에 대한 해택을 받지 못할 수 있습니다.

  • [ 반품/교환/AS ] 반품, 교환시 배송비 부담은 어떻게 되나요?

    배송이 완료된 상품은 교환 또는 반품하실 수 있습니다.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경우] 
      - 배송된 상품이 주문내용과 다를 경우.
      - 배송된 상품이 파손 또는 손상되었을 경우.
        상기의 경우 수령하신 날로부터 7일 이내 반품 및 100% 환불 가능하며 일체의 비용부담이 없습니다.

      만약 상품에 하자가 없지만, 타상품과 교환이나 환불을 원하시는 경우
       - 수령하신 날로부터 7일이내인 경우 100% 처리해 드립니다.
       - 교환 및 반품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상품 가치가 훼손된 경우.
      - 고객 부주의로 인한 제품의 파손 및 손상의 경우.
      -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 가치가 상실된 경우.
      - 고객의 단순한 변심에 의한 교환 및 반품은 절대불가합니다

    [교환 및 환불요청]
      - 제품이상시 : 100% 교환/환불해 드립니다.
      - 고객변심으로  제품 교환/환불은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일체 부담하셔야 합니다.

    [교환 및 반품 절차]
      - 물품 수령후 제품의 하자가 있을경우 먼제 저희 더 디월트으로 전화 주시면 절차에 따라 친절히 처리해드리겠습니다.

         T : 062-000-000 (교환,반품 담당자)

  • [ 주문 ] 주문이 정상적으로 이루어졌는지 확인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상적으로 주문이 완료되면 메일과 SMS가 발송됩니다. 
    로그인 후, `마이샵 > 주문조회 및 배송조회`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 주문 ] 주문방법을 알려주세요.

    원하는 상품을 주문하시려면 로그인 하신 후, 

    Step 1. 상품페이지 
    고객님이 원하시는 상품을 장바구니에 담을 수 있는 단계입니다. 원하시는 상품을 찾으셨다면 장바구니에 넣어 주세요. 
    바로 구매를 원하시면 [바로구매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Step 2. 장바구니 
    장바구니에 담은 제품 및 옵션들을 확인하고, 계속 쇼핑을 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하기를 클릭하면 장바구니에 담긴 상품을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Step 3. 주문서 작성 
    주문 진행에 필요한 정보를 입력하는 단계입니다. 주문 고객 정보와 배송지 정보를 입력 / 확인하실 수 있고, 
    결제수단을 선택하는 단계입니다. 

    step 4. 결제확인 
    결제 수단에 필요한 정보를 입력하고 결제하기를 클릭하세요. 

    Step 5. 주문완료 
    결제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의 상세내역과 배송진행 상황은 e-mail 로 알려드립니다. 

    Step 6. 주문/배송 확인 
    주문이 완료된 후 배송 진행 상황은 <주문/배송>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 상태에 따라 취소/반품을 요구하실 수 있습니다.

  • [ 배송 ]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디월트매니아는 보다 빠르고 정확한 배송을 위해 언제나 노력하고 있습니다.
    납기일이 표시된 제품이나 주문품에 대해서는 별도의 배송기간이 적용됩니다.
    또한, 재고나 공급상태가 원활하지 못한 상품일 경우에 일부 배송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제품 수급에 차질이 생겨 배송이 지연된 경우에는 사전에 연락드려 배송지연에 따른 고객님의 불편을
    최소화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고객님께서 구매하신 모든 상품은 배송비(2500원)가 부과됩니다.

    단, 도서 산간지역은 추가 금액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 반품/교환/AS ] A/S를 받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저희 디월트매니아 상품은 디월트 코리아의 서비스정책에 따라 A/S를 진행합니다.


    디월트 제품은 구입일로부터 1년간 품질을 보증합니다.

    만약 보증기간 내에 제품의 제조상 하자,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의 고장 발생 등의 결함이 있을 경우에 무상으로 보증 수리를 해드립니다.

    단, 가방, 케이스, 캐리어 등의 공구함류와 수공구 및 액세서리류는 보증서비스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핵심부품(모터)의 제품보증기간은 3년입니다. (2017.03~ 별도 고지일까지)




    A/S를 받기위해서는 증빙서류가 반드시 필요합니다.

    • 제품보증서(구매일자, 구매대리점, 제품명, 일련번호, 소비자 성명, 주소, 연락처 명기)
    • 제품구매 영수증 및 제품 일체
    제품 보증기간 동안의 수리
    • 제품 조증기간 동안의 수리또는 부품 교체의 무상 및 유상 서비스를 받기위해서는 디월트 서비스센터와 지정서비스 센터에서만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단, 제품조증기간 내라도 아래 사항에 대해서는 유상 서비스가 됩니다.
    • 제품보증서등 증빙 자료가 첨부되지 않을 경우
    • 카본브러쉬, 코드, 플러그, 책, 배터리 등의 소모품이 자연적으로 소모되었을 경우
    • 액세서리가 파손되었을 경우
    • 임의로 형상 및 구조를 변경하여 사용한 경우
    • 외부의 충격, 사고, 천재지변, 정규전압으로 사용하지 않은 경우, 소비자의 과실 및 취급 부주의로 고장 또는 손상된 경우

상품 Q&A

+ MORE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